고프로 히어로6 블랙 핸들러 정품등록 사은품 개봉기,
처음으로 구입한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6블랙의 정품등록 액서사리인 더 핸들러(The Handler)의 개봉기를 공유합니다. 이미 다이브 방수 하우징인 슈퍼수트에대한 개봉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비닐에 담겨서 택배로 받은 더 핸들러의 포장입니다. 그냥 심플합니다. ^^
옆에 고프로6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비닐을 벗긴 제품의 모습입니다.
핸들러는 야외 물놀이할때 수퍼수트와 함께 필요한 액서사리입니다. 쉽게 말하면 부력 그립입니다.
공홈에서 제공하는 상품의 설명입니다. 모든 고프로 카메라와 호환되는 악세사리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약 3만원 정도 합니다. 기능으로는 고프로를 물에 뜬 상태로 유지해 수중이나 물가에서 안심하고 촬영이 가능하며, 본체는 손에서 놓칠 염려가 없게 해주는 편안한 미끄럼 방지 설계를 보여 줍니다. 따라서 서핑, 카약, 웨이크보딩 및 기타 수상 활동에 매우 유용합니다. 카메라를 그냥 들었을때보다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토록 해줍니다.
개봉은 박스 아래쪽에 테이프를 제거애햐 합니다.
ㅈ
안쪽에 들어 있는 제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슈퍼수트와 마찬가지로 종이 꼬다리를 잡아 당기면 안쪽 제품이 딸려 나오게 됩니다.
가볍게 나왔습니다 . THE HANDLER
주황색 팁이 야외 활동시 눈데 잘 띄게끔 해줍니다.
모든 고프로 카메라 모델과 호환이 되는 마운트입니다. 기울어진 방향으로 어느쪽이던 장착이 됩니다. 원하는 각도의 촬영이 가능케 해줍니다.
핸드 스트랩은 분리 후 따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착은 간단합니다. 기본 마운트 클립을 딱소리가 날때까지 밀어내면 됩니다.
장작 된 각도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방향을 달리하면 다양한 각도의 사징을 찍을 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요렇게 하면 셀카를 찍기 좋을 것같습니다.
최대한 꺽어서 팔을 쭈욱 뻗기만 하면 됩니다.
반대로 할경우 짧은 각으로 인해 셀카보다는 앞으로 전진하면서 촬영하는 것에 적합합니다.
핸들러와 진정한 조합은 수퍼수트입니다.
고프로6의 렌즈보호 캡을 분해 후 슈퍼수트 옷을 입혀 줍니다. 두둥~
두꺼운 장갑을 두른 고프로6는 정말 튼튼해 보입니다.
부력봉에 장착 후 전원을 켜봅니다.
요렇게 들고 찍으면 폼납니다.
물속에서 셀카 촬영하기 좋은 포지션입니다.
일단 야외 좔영을위한 스켈레톤 백도어를 장착합니다.
야외용 케이스인데, 터치스크린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랜즈캡을 촬영해봅니다.
이상으로 핸들러의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빨리 수영장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욕구가 솟아오릅니다.
[참고글]
고프로 히어로6 블랙 개봉기, 액션캠 이걸 왜샀냐? 집사람한테 걸리면 혼나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슈퍼수트(SUPER SUIT) 60미터 완벽한 방수 하우징 악세사리 개봉기
인생을 즐기자(LIFE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