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레알트립 2018. 2. 12. 22:04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2018년 2월 9일 ~ 25일에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 오늘은 대회 3일째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임효준의 금메달 1개로 오스트리아와 나란히 7위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하는 스포츠강국 대한민국이 되길 바라면서 폐막식 정보를 드립니다.

 



 폐막식은 25일 오후 8시 평창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오늘 폐막식을 빛내줄 가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엑소(EXO) 그리고 씨엘(CL)입니다. 짝짜짝! 이 두 가수들을 모르는 사람이 대한민국에 있을까요? ^^

 

 

 

 엑소는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답게 많은 행사에 자주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지난 2014년 열린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도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엑소는 2012년 데뷔하여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일본 첫 정규앨범 카운트다운은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1위 및 위클리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해 엑소의 인기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국가적인 행사를 준비하는 엑소는 2월 14일 개최될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 불참할정도로 멋진 무대준비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씨엘은 2009년 데뷔한 2NE1의 멤버로 최근 미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2016년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선정하는 '타임 100'의 후보로 빅뱅과 같이 이름을 올리면서 주목을 받았지만, 최종 선택이 되지는 못했습니다. 지금도 2NE1의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인데, 씨엘의 음색을 참 좋아합니다. ^^

 

 앞서 개막식 무대에서는 전인권, 국가스텐 하현우, 이은미, 볼빨간 사춘기가 출연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는 가수들이 공연을 하였지만, 폐막식에는 케이팝(K-POP)을 하는 아이돌 스타의 공연으로 이목이 집중 됩니다.

 

 비록 TV로 보는 평창동계올림픽 이지만, 끝까지 멋진 경기를 보여주는 선수들에게 응원의 힘들 한껏 보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인생을 즐기자(LIFEJO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