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토사섬 카펠라호텔 북미정상회담 생중계 시간

 2018년 6월 12일  싱가포르 시간으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전세계가 주목하는 북미정삼회담이 센토사섬에 위치한 카펠라호텔(Capella Hotel, Singapore)에서 진행됩니다. 실세간 생중계는 YTN을 추천해 드립니다. 



 싱가포르 카펠라호텔이 이번 회담의 최적의 장소로 선택 된 이유는 바로 위치때문입니다. 역시 호텔은 로케이션, 로케이션, 로케이션입니다. 수업시간에 배웠던 내용이 갑자기 생각 납니다. ^^

 그 호텔이 싱가포르 중심에서 떨어진 센토사섬에 자리잡고 있는데, 호텔을 중심으로 높은 나무들이 무성히 자라있어 외부에서 쉽게 노출이 되지 않고, 마음만 먹으면 섬을 통제해 외부와의 연결을 완전히 차단 할 수 있는 요새같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구글맵으로 표시되는 호텔의 위치입니다. 북미회담 때문에 싱가포르는 난리가 났습니다. 거의 중립적인 성격을 보이는 곳이라 최적의 회의 국가 인것 같습니다. 



 카펠라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체인 럭셔리 브랜드중 하나로 현재 2018년 기준 5개의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독일(두셀도프), 중국(상하이), 싱가포르(싱가포르), 세인트루시아(마르곳베이), 발리(UBUD) 그리고 2020년까지 4개의 호텔이 오픈예정에 있습니다. https://www.capellahotels.com

 싱가포르 카펠라호텔은 2009년 3월 오픈하였으며, 112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 방, 스위트, 빌라 및 저택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https://www.capellahotels.com/singapore

 제일 기본이되는 객실인 프리미어룸은 크기가 77스퀘어미터로 널찍한 크기의 방을 제공하며, 뷰또한 좋습니다. 



 객실에서 바라본 중앙 정원의 모습니다.

테나메라 지역의 유산으로 1880년대 지어진 건물의 모습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앙정원 입니다. 옛스러움과 현대적인 외관을 같이 같고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 중에서 가장 좋은 외부저택의 모습입니다. 회담장소가 어디일지 궁금합니다. 

 세기의 담판이라 불리우는 북미정상회담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이 대한민국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날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완전한 비핵화를 약속함과 동시에 미국으로부터 엄청난 경제적 지원을 약속 받고 동시에 남과북은 종전선언을 약속합니다. 통일로 가는 한걸음으로 남북 경제협력을 통한 1단계 사업으로 철도 및 도로를 북한까지 인프라 구축을 시작합니다. 개성공단은 다시 가동될 것이며, 수혜주로 꼽히는 건설업계는 모두 북으로 가는 상상을 해봅니다. 

 부디 진정성있는 대화를 통해 남한에도 득이 되는 길기 되길 바랍니다. 이참에 금강산 구경을 육지로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평화통일 대한미국


인생을 즐기자(LIFEJO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