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로컬맛집 하우다 과자점(조천읍) / 치즈케이크가 맛있는집



 제주도 한달살기 오일째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시내쪽으로 나가다가 발견한 디저트 가게입니다. "하우다 과자점"인데 치즈케이크가 맛있는집입니다. 물론 다른 디저트 들도 맛있고 말입니다. 




 작은 가게는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제 오픈한지 1년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그날 만든 음식이 다 팔리면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하우다 CHEESE Desert Milk Tea 치즈디저트 그리고 밀크티입니다. 간판이 예쁩니다.



 길가에 있는 가게 인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조천초등학교 입구에 잠깐 주차를 하고 후다닥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ㅋ^^ 

 치즈케이크 1,900원 / 타르트 2,800원 / 밀크티 5,500원 /  딸기우유 5,500원입니다.  





오후 2시쯤 갔는데, 아직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쇼케이스에는 치즈케이스가 제일 많고 그 밑으로 각종 타르트가 있습니다. 



 치즈케이크가 1,900원이면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정말 맛도 끝내 줍니다. 조금 오바해서 지금까지 먹어봤던 치즈케이크 중 최고 였습니다.  



 각종 타르트 입니다. 딸기, 망고, 바나나, 레몬 타트트인데, 딸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와~





 호두, 피스타치오 살구, 무화과, 자몽, 청포도 타르트 입니다. 



 밀크티는 따로 만들어 포장하는것 같습니다. 5,500원이면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 한잔가격이니 다음엔 꼭 마셔 봐야 겠습니다. 



 딸기 우유가 좀 특이 했는데 위쪽이 우유, 아랫쪽에 딸기 과즙인지(?), 시럽인지(?) 드시기전에 마구 흔들어 마셔야 할것 같습니다.





 하우다 과자점은 "테이크-아웃" 전문인 디저트 카페입니다. 

 디저트부터 음료 하나까지 모두 100%수제 입니다. 전부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약간의 재료비와 인건비만 들어가서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에, 쇼케이스 안의 제품들이 다 나가게 되면 영업을 종료하고 있습니다. (화학첨가물이 없이 만들기 때문에 많이 만들어 놓고 판매할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ㅠㅠ)

 "하우다 과자점"의 [하우다]는 네델란드의 고다치즈를 한글로 표기한 것입니다. 또한 제주방언의 "~하우다"란 두가지 뜻을 담고 있습니다. 



치즈케이크가 끝내주게 맛있는 집. 하우다 



 여름이 다가와서 새로 선보이는 하우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입니다. 총 3가지 맛인데, 바닐라, 초코, 홍차로 2,500원입니다.





 디저트사고 서비스로 받은 홍차맛 아이스크림 입니다. 맛보라고 주셨어요. ^^



 하우다 과자점은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205 1층입니다. 전화는 사장님 휴대폰 번호가 표시 됩니다.


 

 옆에 조천초등학교입니다. 학교의 외관이 예뻐서 찍어 봤습니다.  



 저희 애도 작은 시골초등학교에 보내고 싶었지만, 맘대로 안됬습니다. 제주도로 이사오고 싶어 집니다. ㅋㅋㅋ 



 디저트를 먹고 싶으시면 가성비 좋은 하우다 과자점에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인생을 즐기자(LIFEJOY)


제주도 맛집 관련 블로그        
             
제주도 피쉬앤칩스 킹즈칩스 국내산 광어 @월정리해수욕장 맛집
제주도 로컬맛집 김여사네 김밥 조천읍 함덕 / 추천 가성비  
제주도 로컬맛집 함덕해수욕장 기쁨이네촌칼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