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홈즈 우리동네 내 거실, 1인가구를 위한 공유형 거실, 홈즈스튜디오 용산


1인가구의 비율은 2017년 말기준 전체인구의 28%나 됩니다. 오피스텔은 혼자살기 좋은 장소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좁은 오피스텔 방을 생각하면 숨이 막혀 오기도 합니다. ㅡㅜ 그래서 새로운 대안으로 요즘 뜨고 있는 장소가 바로 미스터홈즈에서 운영하는 홈즈스튜디오용산 입니다. 

 우리동내 내 거실 홈즈스튜디오 용산에 자리잡고 있는 리빙라운지 입니다. 입주민들이 내 거실처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넓은 거실을 내집처럼 쓸 수 있습니다. ^^  

 따듯한 느낌의 조명과 미니도서관은 마치 북카페에 온듯한 듯한 분위기를 줍니다.

 그네 두개가 있는데 실제로 탈수 있습니다.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고 퍼피인형도 있습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예쁘고 좋습니다.

 주방기구들이 벽에 걸려 있지만, 요리를 할수는 없습니다. ㅋㅋ

 저희집 애들이 주말이 놀러왔을때 그네타면서 빔으로 만화를 신나게 보고 놀았습니다. 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카페에 온것 같습니다. 전 노랑색의 따스한 빛을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꽤 많은 책들이 있고 읽고 싶은 책들은 신청하면 비치해 줍니다.

 전자 액자로 색다른 분위기를 내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평창 페럴림픽마스코드 반다비도 보입니다. ^^

 또 다른 공간은 세탁실과 운동을 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물론 방에도 작은 세탁기가 있긴 하지만, 이불빨래는 좀 어렵습니다. 코인세탁과 건조기가 각 2대씩 설치되어 있습니다.

 작지만 운동하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웨이트 트레이닝도 가능하고 요가등도 할 수 있습니다.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 스웨덴전을 미스터홈즈에서 준비해준 치맥과 함께 응원했었습니다. 

 홈즈스튜디오에 대한 설명입니다. 남영역에서 도보로 1분거리 입니다. 정말 역세권입니다. 


 리빙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입주민 무료 출력 및 복사 서비스" "홈즈도서관"

 "구급상자"도 있고 "공구"또한 빌려 드립니다. 혼자사는데 이렇것 까지 사서 쓸수 없기 때문에 정말 맞춤형 서비스 입니다.

 비가 올때는 급하게 우산도 빌려주는 센스!

 또한 바느질 세트까지 무료로 빌려 주고 있는데, 없지만 꼭 필요할 때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홈즈 리빙라운지는 외부인에게도 열려 있는 곳입니다. 4000원을 내시면 기본음료와 함께 2시간동안 놀다 가실 수 있습니다. 외부의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니 꼭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77길 15(갈월동 98-5) 지하1층 입니다. 1호선 남역역과 4호선 숙대입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입한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6 블랙으로 찍은 영상입니다. 아직 촬영의 기술이 없어서 그런지 많이 어색합니다. ㅡㅜ


인생을 즐기자(LIFEJO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