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대맛집 돈까스전문점 러브러브

회사와 집을 왔다갔다하면서 혼자 가면 좀 뻘줌했을 레스토랑을 가족과 같이 갔습니다. 30년 전통 돈까스전문집 러브러브, 기대 하지 않았던 맛에 놀라 블로그를 써봅니다. 


 위치는 숙대입구역 근처 1층에 피자헛이있는 노랑색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84년부터 쭈욱 같은 자리에 있었다고 하는데 대단한것 같습니다. 

 84년부터면 운영한지 35년이 되어가는 집입니다. 현수막의 30년 전통 인쇄는 5년전꺼일듯 합니다. ㅋ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혼자가 아니고 어른2, 아이2 / 4명이서 저녁식사를 할 겁니다.

 사실 홀보다 배달이 많았던 집인데, "배달시켜 먹어도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곳임을 표시해 주는.. 배민라이더스.. 음.... 배달 음식을 안먹어서 모르겠습니다. ㅎ

 돈까스, 정식, 오무라이스, 김치볶음밥, 커피, 생맥주가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30년 돈까스 냅킨입니다. 사실 30년이상 돈까스만으로 유지했다는건 정말 대단한 일인것 같습니다. 존경스럽습니다. 정말...

 홀의 인테리어는 30년의 내공이 쌓인듯, 한없이 올드합니다. 소파도 그렇고 벽에 걸려있는 액자사진 모델도 그렇고... 근데 깨끗합니다.

 올드한 분위기로 냄새가 날것 같은데.. 깨끗합니다. 다시한번 청결함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국물은 셀프라는 메세지... 된장 배추국 정말 초초 강추합니다. 엄청 맛나서 밥말아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초미세먼지가 가득한 바깥을 감사합니다. 그래봤자 2층입니다. 뭐 딱히 볼만한 건 없습니다. ㅋㅋ


 칸막이로 나뉘어진 공간이 가족들와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식사에는 정식 11,000원(돈가스+생선까스+함박), 함박스테이크 9,000원, 생선까스 8,000원, 돈까스 8,000원, 야채볶음밥 7,000원, 오무라이스 7,000원, 김치볶음밥 7,000원 이고 테이크아웃 커피와 후식은 1,000원 이라고 합니다.

 음료 메뉴

 안주메뉴

 주류메뉴


 저는 돈까스 2개와 오무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밥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무김치.. 돈까스와 어울리지 않는 깍두기 였지만 김치보다 괜찮은 선택인듯 합니다.

 옛날돈까스라고 하는 스타일 입니다. 소스를 가득 부워 먹는.. 근데 제 아들은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ㅡㅡ 부먹보다는 찍먹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서 돈까스 한개는 소스 따로 주문.

 돈까스 두조각인데 소스를 별도로 ... 요런 느낌입니다. 여기 소스 정말 맛있습니다. 돈까스 튀김과 소소의 조합이 환상적이었습니다.

 35년 전통의 특제소스 비법이 궁급합니다. 사과도 갈아서 넣은것 같고... 수제 소스에 감탄!


 아이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줍니다. 슥슥슥... 역시 칼질하는 맛이 좋습니다.

 너무 작게 잘라진 부먹스타일 돈까스~~

 찍먹 스타일 돈까스 역시 잘게 잘게..ㅋ

 찍어 먹는 맛도 아주 훌륭합니다.

 돈까스에 이어서 오므라이스 등장 입니다. 돈까스 소스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오므라이스는 별로 였어요... 담엔 돈까스 + 김치볶음밥을 주문 할 듯합니다.


 원래 요구르트 후식은 없는듯 한데.. 애들이 이쁘하고 사장님께서 주심..ㅎㅎ

 요구르트 한개씩 뚝딱하고.. 아빠, 엄마것도 챙기는 녀석들.... 부모의 맘이란.. 훗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74 2층입니다.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100m만 걸어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생을 즐기자(LIFEJOY)

댓글